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BUSINESS > 물류·유통 사업부

물류·유통 사업부

물류/운반

㈜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물류 부문 선두주자로써 스틸파레트의 중국 현지공장을 운영하며 고객으로 부터 스틸파레트, 인테이너, 메쉬파레트, 스테킹파레트 등을 주문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핸드리프트, 테이블리프트, 호이스트 등의 물류장비 또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최고의 품질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틸 파레트

㈜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물류/운반의 전문가로서 스틸 파레트의 주문 제작/판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OEM공장을 운영하며 스틸 파레트, 인테이너, 스테킹 컨테이너, 메쉬 파레트, 롤테이너 등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받아 제작 판매를 하며 자동차 부품용 과 같은 특수한 파레트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테킹 파레트

㈜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물류/운반의 전문가로서 스테킹 파레트를 주문 제작하여 ON-LINE과 OFF-LINE 에서 활발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OEM공장을 운영하며 직접 생산을 하고 있으며 표준형 사이즈 1400*1000*1750(내측기준)의 제품을 취급합니다. 사이즈 주문 제작과 하중에 따른 설계 변경도 가능하여 고객님 상황에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메쉬 파레트

㈜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물류/운반의 전문가로서 메쉬 파레트를 제작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OEM공장을 운영하여 직접 생산을 하고 있으며 표준형 사이즈 1200*1000*890과 1000*800*840(내측기준)의 제품을 취급합니다. 세밀한 용접점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으며, 편리하게 접을 수 있어 보관에도 용이합니다. 또한 다단 적재가 가능한 안정적 구조로 인하여 다단 적재 했을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 리프트

㈜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물류/운반의 전문가로서 핸드 리프트를 ON-LINE과 OFF-LINE 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OEM공장을 운영하여 직접 생산을 하고 있으며 핸드 리프트 7개 모델(2톤 550 및 685, 2.5톤 550 및 685, 3톤 550 및 685, 5톤)을 취급합니다. 우수한 성능과 신속한 A/S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테이블 리프트

㈜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물류/운반의 전문가로서 테이블리프트를 ON-LINE과 OFF-LINE 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OEM공장을 운영하여 직접 생산을 하고 있으며 테이블리프트 4개 모델(150KG, 접이식150KG, 300KG, 500KG)을 취급합니다. 우수한 성능과 신속한 A/S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호이스트

㈜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물류/운반의 전문가로서 전동체인 경제형 호이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게와 크기를 컴펙트화 하고 손쉬운 설치와 간편조작 사용이 가능한 삼상 380V 전용 2점식(상하작동) 고정형 호이스트로, 우수한 품질과 경제적인 가격으로 ON-LINE, OFF-LINE 동시에 판매 운영하며 시장확대를 위하여 490KG 외에 추가 모델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유통

(주)포티스 물류·유통 사업부는 온라인 인터넷 유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2012년도에 판촉물로 시작하여, 우산, 다이어리 유통 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하여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거래를 하며 고객님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프트최고로

2012년에 설립된 기프트최고로는 국내 판촉업체로 출발해 판촉물과 기념품 시장에서 발생하는 고객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유통 분야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Click here

우산최고로

공신력있는 기업, 관공서, 학교, 단체가 선택해주는 선택의 이유가 있는 제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Click here

다이어리

매일 매일 기록습관!
다이어리, 카렌다 제작 전문 다이어리 최고로.

Click here

바디윈

생활에 편리함을 더 하다.
건강한 습관, 정확한 측정!
여러분의 건강과 함께하는 바디윈 입니다.

Click here